Home > 학과 소개 > 학과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과장 인사말

공지사항 :

학과장인사말

물류시스템공학과 학과장 고현우

물류시스템공학도 여러분 그리고 예비 물류시스템공학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현재 여러분들은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장래 진로에 대한 의사결정을 하셔야 할 시기에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의 도래와 Global Supply Chain의 활성화로 국내외적으로 산업구조가 재편되고 있고 대학을 둘러싸고 있는 외부환경 역시 급속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격변의 시대일수록 사회에서는 전체를 파악하고 부분을 개선할 수 있으며 합리적이고도 창의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하고 글로벌 경쟁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서경대학교의 물류시스템공학과는 이런 시대의 흐름에 맞춰 우리대학의 6대 핵심역량기반의 교육과정을 학과의 특성에 맞게 편성하고 실용적이고 창의적이며 경영관리 마인드와 국제적 감각을 지닌 글로벌 물류인재의 양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졸업 후 사회로 진출할 때 여러분의 전공과 학과를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자신감과 패기를 가지고 실천하는 전문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교수들과 학생들 모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항상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창의적인 사고를 통하여 시스템의 최적화와 효율화를 추구하는 물류시스템공학도로서 늘 학문을 탐구하고 협동적으로 소통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앞으로 사회진출 시에 우리가 기여할 수 있는 곳과 우리를 필요로 하는 곳이 더욱더 많아질 것이라고 확신하며 여러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기쁜 마음으로 지켜보겠습니다.

서경대학교 물류시스템공학과 학과장 고현우 교수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물류시스템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물류시스템공학과 사이트맵 물류시스템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